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5 1회, 90년대생 mz 출연진 직업스포

돌싱글즈5 1회, 90년대생 mz 출연진 직업스포

돌싱글즈5 1회, 90년대생 mz 출연진 직업스포 충격의 이혼사유_촬영지 정보 OTT

이번에는 역대급으로 어린, 무려 90년대생 mz세대 돌싱들이 출연한다고 해서 어떤 느낌일지 여러모로 궁금했던 돌싱글즈 시즌5가 그 첫방송을 시작했다.

돌싱글즈5는 OTT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돌싱글즈5 1회

돌싱글즈의 촬영지는 제주도다. 돌싱들이 첫 미팅을 하게될 예쁜 까페는 제주미작 협재점이다.

첫번째 출연자 손민성, 이혼2년차 스타일도 좋고 목소리가 중저음이라 호감형이다. 스포된 직업을 보니 춘천의 이레공구백화점 이라는 공구상을 운영하고 있다. 아버지가 대표인거 같은데 2016년에 화재가 있었다고.

손민성은 공구점을 운영하기 전에 유학중이었다고 한다.

들어오자마자 흰 피부와 동그란 눈이 시선을 끌었던 박혜경. 이혼 1년차라고 한다.

혜경이 들어오자 물도 챙겨주고 만족스러운 웃음을 보이는 손민성.

다음 출연자는 심규덕, 이혼 1년차다. 알려지기로 직업은 변호사라고. 올해 설립된 법무법인 심의 대표번호사다.

심규덕은 서울대 경영학과 학사를 졸업후 동대학 법전원을 나와 11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했다. 전에 법무법인 율촌 소속인데다가 집이 서초동이라고 하는걸 보니 집안이 빵빵한가봄.

화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장새봄. 딱 소개팅에서 한눈에 반할상인듯.

다음 출연자는 최종규, 이혼 3년차인데 자신감도 넘치고 일단 키도 크고 훈남스타일이라서 초반에 인기있지 않을까 예상된다.

다음은 백수진, 이혼 5년차인데 경북 칠곡에서 왔다고 한다. 칠곡군 공무원인거 같다고 한다. 칠곡에서는 아주 인기가 많았는지 자신만만해 보이는데 과연 어떤 활약을 하게될지 두고봐야겠다.

 

댄디한 스타일이 눈에 들어오는 김규온은 이혼 2년차로 새로운 사랑을 꿈꾸고 있다고한다. 키가 183cm이고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데 직업은 헬스트레이너라고 한다.

딱 보고 비주얼이 눈에 확 들어왔던 손세아, 이혼1년차로 직업은 필라테스 학원 원장님이라고.

다들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마음도 있고, 돌싱이라는 이유때문에 주눅들고 억울하고 화나서 지원한 경우도 있다.

돌아오는 차안에서 벌어지는 눈치싸움. 규덕은 자신있게 혜경에게 관심이 있다고 말하고, 민성은 누군지는 말 안하고 한명에게 관심이 규온은 두명이라고만 말한다.

돌싱글즈5의 숙소는 굉장리 럭셔리해 보이는 곳이다. 찾아보니 제주도에 있는 신화 빌라스로, 제주 신화월드 내에 있는 고급 빌라다.

1층을 박혜경 백수진, 손민성 심규덕이 쓰고 2층은 김규온, 최종규, 장새봄, 송세아가 머무른다.

 
 

첫인상 투표가 시작된다. 아니 무슨 받아쓰기 시험보는것도 아니고 다들 이렇게 필사적으로 숨기는거 너무 귀엽네.

심규덕은 역시나 박혜경을 적었다. 맞은편에 앉아서 잘 웃고 밝고 리액션도 좋아서 선택했다고.

하지만 박혜경은 김규온을 적었다. 쿠션도 건네주고 이름도 물어봐주고 여러모로 관심을 보여준게 호감으로 작용한 듯.

그런데 백수진도 김규온을 적었으니 이거 룸메끼리 앞으로 불편해 지겠네.

다른 방도 또 룸메끼리 겹쳤다. 새봄도 세아도 최종규를 첫인상으로 선택한 것.


드디어 첫번째 저녁식사. 다들 대놓고 자리선정에 머리를 굴리는 모습이다. 혜경은 그냥 먼저 아무데나 앉아버리고, 규온이 재빨리 그 앞자리를 차지한다.

그 후로는 속도전이 펼쳐진다. 이럴때 빨라야 관심있는 이성의 앞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계속해서 작은 신호를 주고받는거 같은 종규와 세아.

종규는 무려 두명을 건너뛰고 세아에게 맥주를 마시겠냐고 묻는데, 세아는 내가 따라마시겠다며 거절을 한 후 규온이 맥주를 따르도록 둔다.

아무래도 식사를 하다보면 나올수밖에 없는 이혼에 대한 이야기. 돌싱글즈에 나온다고 전 배우자에게 말한사람이랑 안한사람으로 갈리는 추세였는데 헤어져도 연락도 하고 잘 지내는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다시는 안보고 싶은 그런 사람도 있는 듯.


돌싱글즈5 이혼사유 손민성

드디어 돌싱글즈5 출연진들의 이혼사유가 밝혀진다. 손민성부터 시작이었는데 진짜 무슨 드라마에서 나오는것 처럼 주차장에서 사고가 있어 블랙박스를 봤고, 아내가 자신이 아닌 어떤 사람과 다정하게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통화내용을 듣게 되었다고 한다.

누구냐고 물었는데 절대로 대답해주지 않고, 그 상황에서 손민성이 자신의 불륜상대를 찾아갈까봐 걱정하는 모습을 보고 신뢰를 잃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돌싱글즈5 이혼사유 장새봄

진짜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상대 집안에서 이 결혼을 엄청나게 반대했다는 장세봄. 결국 남편의 부모님은 결혼식에도 안왔고, 그때문에 세봄의 부모님도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한다.

결혼 생활 내내 거짓말 이성문제로 다퉜는데, 어느날 갑자기 뜬금없이 이혼 통보를 받은데다가 남편이 변호사에게 세봄의 앞에서 전화를 걸어서 한다는 소리가 가관이었다.

"저 여자애 내 집에서 내보내려고 한다."

아이구. 아침 드라마에서 볼법한 장면이네.

그러다가 새봄은 남편이 자신을 모두 차단한 SNS계정을 알게되었는데, 그게 불륜녀와의 럽스타 그램이었던 듯.

거길 찾아갔다가 상간녀에게도 모멸감 느낄만한 말을 들었고, 이 사건으로 이혼을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한다.


전 시즌과는 많은것들이 달라진 돌싱글즈5. 무슨 비밀의 방이라는것도 생기고, 출연진들도 말안하면 이혼한줄 전혀 예상도 못하게 젊고 스타일도 좋아서 일반 연프느낌도 난다.

그런데 이혼사유에 불륜은 정말 빠지지 않는 사유인듯.

다만 나이가 젊어지면서 이제는 거기에 SNS도 등장하고 그런 느낌. 내 남편의 불륜 럽스타그램을 발견했을때 장세봄의 심정이 어땠을지 정말 상상도 안간다. 진짜 피가 식는 느낌이었을 듯.

집구경 하고 캐리어 옮기는데 시간을 많이 낭비한 첫방송이었지만, 그래도 출연진들도 매력있고 촬영지도 제주도라 나름 낭만있어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돌싱글즈5 첫방송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