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 300회 리뷰
전지적 참견시점 300회 송지은을 위한 박위 친동생 서프라이즈 풍자 어머니 산소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회차 정보: 300회
방송일:5월25일
방송시간: 토 오후 11시10분
시청률:3,8%
결혼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의 사랑 가득한 하루
송지은이 박위의 매니저로 등장한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박위가 송지은의 매니저로 전격 등판한다. 이날 박위는 송지은의 단독 화보 촬영을 위해 픽업부터 샵, 촬영장까지 모두 동행하며 그만의 사랑 넘치는 방식으로 송지은을 든든히 케어한다.
평소 송지은을 위해 매니저 일을 도맡아 했다는 박위는 물리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송지은의 멘탈 케어까지 책임진다는데. 박위의 섬세하고 로맨틱한 송지은 맞춤 케어는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위는 송지은이 좋아하는 커피, 디저트를 미리 준비하는가 하면 송지은이 차에 타자마자 애정이 듬뿍 담긴 멘트를 쏟아내는 등 팔불출 면모를 대방출한다고.
그런가 하면 박위는 하나부터 열까지 송지은만을 위한 물품들로 가득한 ‘박위표 천사키트’를 건넨다.
천사 키트는 박위의 어머니가 손수 챙겨준 것이라는데. 송지은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 천사 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케줄 시작 전, 박위와 송지은은 빈 시간을 이용해 쇼핑몰 데이트에 나선다.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이들은 신혼집에 둘 가구들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에 나선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소파, 테이블 등 가구를 둘러보던 이들은 가구를 고심하던 와중 서로 의견이 충돌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알콩달콩 ‘천사 커플’로 불리던 이들이 최초로 사랑싸움(?)을 벌이는 것일까.
풍자, 20여 년 만에 찾은 어머니 산소 “풍자♥김대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리 풍자가 달라졌어요?! 눕방이 일상이던 평소와 달리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이는 풍자~
특별히 그녀에게 소중한 분을 만나러 가는 날이라는데···
‘그분’을 떠올리며 각종 전과 미역국도 준비하고~
화려한 스타일 대신 오늘만큼은 수수한 차림으로 PICK! 과연 풍자가 찾아가는 ‘그분’의 정체는~?
긴 한숨 끝에 도착한 곳은 바로 어머니의 산소
20년 만에 찾은 어머니의 산소를 보자 눈물부터 차오르고
서툰 손길로 생전 어머니가 좋아하시던 음식으로 상을 차리는데…
그토록 그리웠지만 선뜻 찾아가기 힘들었던 큰딸 풍자의 이야기!
‘엄마.. 보고 있지?’ 사랑하는 엄마에게 전하는 큰딸 풍자의 진심은?
#전참시 #송지은박위 #전지적참견시점 #풍자어머니산소 #풍자차 #송지은가구